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한선화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한선화

놀아주는 여자 방영 대체 언제 끝나요...?

✊✊✊✊

아니 나 빨리 완결 나야

내가 볼 거 아니야;;🥹

풀로는 안보지만 매주 하이라이트는

꼬박꼬박 챙겨 보는 인간

하이라이트는... 여러분...

다 본 건 아니잖아요^^

아니 근데 1-2화, 3-4화 하이라이트는

나만 보는 줄 알았는데

최근 회차부터 인동에도 들었다니까요

진차 놀붐온...ㅠㅠㅠㅠ🩵😭

엄태구 최강필모 바퀴 달린 집 베스트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수의 분들 소원성취 축하드립니다✊🥹

(그게 나야)🙋‍♀️

왜냐면 엄태구씨 아바라만 마시거든요

ㄴ 대충 나랑 똑같아서 호감갔다는 뜻🙂‍↕️

아바라 브랜드 맞추기를 봐. 아바라에 진심인 사람임

(나같다...)

그런 엄태구씨가

기깔나게 로코를 말아주시네요..🥹

아니 엄태구씨 왜 로맨스도 잘함;;;

진짜 못하는 연기가 없구먼...

샤이보이 엄태구 웃긴일화

(일단 엄태구 최강 코미디필모 바퀴달린 집을 보시고)

 

아니 왼쪽이 진짜인게

놀아여 홍보영상에서

'애기야 가자' 해달라니까

100번정도 해줄기세였음ㅋㅋㅋㅋ😵

오른쪽은 걍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연애는 어떻게..시작된거냐고ㅠㅠㅠㅠ🤷‍♀️

이런 샤이보이가

이렇게 로코도 잘해주실 지 몰랐음...

아니 잘할 것 같았는데 이렇게 잘할 줄 몰랐음...

걍...엄태구 퍼스널컬러 피땀눈물에서

로코 추가되나여

( 아근데 놀아여에선 전공도 말아주십니다

왜냐면 형님 출신이니까...피땀이 나와.)

태구씨

멜로도 하고 싶으시다고요?

아 진짜 감사해요...😵

 

제가 오늘 놀아여 주연배우들

케미 정리해 드릴 테니까

놀아주는 여자 붐 오게

여러분들이 본방 좀 봐주세요

제가 수, 목만 기다리거든요

(본방 안 챙겨 보지만 하이라이트라도 봐야 해서...)

이쯤 되면

왜... 본방 안 보시나요?라는 질문이 있겠지

아니 제가 다음 화를 못가디리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니까 볼 수 없다는 것에

더 미치는 스타일이라...

꼭 완결난 드라마만 봅니다🥹

일단 놀아주는 여자는

제가 알기로 방울마마님 웹 소설 원작으로

(제가 이분 글 많이 봤는데 ㅎㅎㅎ

웹 소설도 개 많이 보는 로맨스 덕후임)

웹툰으로도 만들어졌다가 드라마화됐습니다

근데 드라마가 훨씬 재밌는 거 같음!!!

그리고 전..1화 전부터 홍보도 다 챙겨 봤는데

 
 

코스모 화보부터 미리미리!~! 주길래

오 홍보 잘하려나 보다🩵

 
 
 

현재

아 코스모 화보 밖에 없어..?ㅋㅋ🙃

아니 주연배들 따로 나오는 거 말고

같이 나오는 홍보가 그거 하나임

(자체컨텐츠 코멘터리빼면)

매주 본방-메이킹밖에 없는 드라마 오랜만이라^

https://youtu.be/ULivwqp5-20?si=6coys3cKkIjbZ9In

 

이거 제가 봤을 때... 조회수 만 겨우 넘었었는데

언제 10만 뷰 넘겼나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놀붐오나요ㅠㅠㅠㅠ

화보 ㄹㅇ 미쳤는데

 
 
 

한선화 엄태구 너무.. 케미 미쳤어요

(요즘같은 시대에 이런말

그렇지만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송구스럽습니다)

너무 제가 조와하는

여성과 남성 케미인것...😊

내가 좋아하는 케미라고

내가 미치는 케미

(ㄴ그리고 서사도 겁나 좋은 게...더 존잼임)

그리고 남여주는 아니지만..

남남주가 홍보차 출연한

엄태구 권율 이석훈의 브런치 라디오

https://www.youtube.com/live/o9NPaX9GMl8?si=e_Ruoq2c4lLykmhO

ㄴ이거 보세요 ㅋㅋㅋㅋ

아니 엄태구가 콘크리트 유토피아

그리고 아이유 뮤비 love wins all

럽윈올 감독님이신 엄태화 감독님 동생이시라구요

바로 이분이십니다!!

 

럽윈올 주연배우 아이유 뷔한테

놀림(?)아니 축하당하고 계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래서 라디오에서 럽윈올 노래 신청함

(형제 우애 있다.)

아니 알고 보니까 엄 감독님이랑 겁나 닮으셨네

아니 그래서 엄태구가 형 작품이라 나온거였어..

놀랍다진차...

근데... 엄태구 씨 초심 잃으신 것 같아요

샤이함이 좀 줄으신 느낌 나만 드나요

뭔가 제법 말도 더 잘하시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좋다는 말입니다~)


근데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사실 놀아주는 여자의 남여주

엄태화 한선화는...

전작에서도 만난 적 있다는 것

바로 ✔️구해줘 2에서 만난 사이임

과거

 
 
 

로코미 있다...

민철은아

⬇️⬇️⬇️⬇️

그리고 현재

지환은하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육가공회사 대표로 있는 형님 서지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키즈 크리에이터로 한선화의 로맨수

를 보걸아...

7화

엄태구 뿔났다..한선화 아프게 한 사슴들 집합(놀아주는 여자)

7회에서는 냉동창고 사건을 일으킨

목마른 사슴 직원들에게 서지환(엄태구 분)의 거센 불호령이 떨어진다.

ㄴ 그니까 은하때무네 직원들 혼내는 형님 실존

이런 장면이 나오구요

"나는 서지환씨한테 뭐예요?"

냉동 창고에서의 일로 얼어붙었던

지환(엄태구)과 은하(한선화)의 마음도 함께 녹아내린다.

그리고 지환에게 점점 더 궁금해지는 게 많아지는 은하.

이제는 지환이 자신에게

잘해주는 이유를 정확히 들어야겠는데.

그 사이 검사 현우(권율)도

은하에게 한 걸음씩 더 다가오기 시작한다.

맞다, 나 현우 오빠 찾고 있었지.

집으로 돌아온 은하는 과거 현우 오빠와의 추억을

다시 찾아나가기 시작하는데…

지환 씨가 왜 그걸 들고 있어요?

7화 선공개를 본 이후

더더욱 기다릴 수 없게 됨

 

형님이 왜이렇게 쭈구리가됐어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거잖앙.

말티쥬와 도베르만실존

"일때문에 손도 잡고 그러는구나..."

"아 아닙니다 그런 것이 아니고"

ㄴ은하는 형님을 쩔쩔매게 해...

무튼 은하의 질투이슈까지....

그리고 약속의 8화까지...

(제발 주겠지...?)

못 기다려 못 기다려!!!!

아니 근데 저 원래 강경메인파인데

섭남(권율)도...좀 좋음...ㅎ 장검사님(하트~)

(비밀로 해쥬.)

님들... 끝내주는 로코의 정석

놀아주는 여자를 봐

💚수-목 8시 50분 방송💚

16부작인데 이번주 지나야 겨우 반 옴...

막화까지 제발 재밌오라...

아니 젭티는 왜 주연배들로 홍보를 안 하는 거야..?ㅋ

요즘 널린 게 유튜브 콘텐츠 아니냐

+오우 싓

7화의 축복 끝이 없네

+추가

아니 여러분 8화 약속이 깨졌데요...

모질게 밀어내놓고 후회하는 남주가 다음주라니

개오바네^^^

사람 미치게하는 재주 있다 젭티

(입사해서 다음화좀 미리 보고싶은 심정)

아니 젭티 졸라 짜증나요

자컨도 없고 홍보도 안하면서

메이킹 딱하나 주면서 6분짜리 실화냐

일주일을 어케 기다리란 말임?😭

 

9화 빨리 와줄랩?

9-10화가 진짜였어요 여럽분...

이게 진짜 진짜 진짜였어 예고가ㅠㅠㅠ

🙂‍↕️🙂‍↕️🙂‍↕️🙂‍↕️🙂‍↕️🙂‍↕️🙂‍↕️🙂‍↕️

지환은하 ㅇ 아니 태구선화

이것 뭐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