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집 4회 줄거리

우리 집 4회 줄거리


우리, 집

4회


불륜은 맞긴 맞는데..

#이세나 뭔가 #노영원 하고 연관되어 있을 듯?

설마 배다른 동생? 뭐 그런거는 아니겠지?;

뭔가 복수하는 느낌도 들긴한데.. 뭘려나?

그냥 뻔할거 같은 스토리인지.. 좀 더 봐야알 듯

그냥 보면 정상인거 같지만

좀 돌아있는 역할 참 잘하는 #김남희 배우님

설마 4회에서 익사로 발견되는건 아니죠?!!

#정웅인 나오자마자 뭔가 요상해졌다 ㅋㅋㅋ

마녀라뇨. 휘파람 부는 마녀 ㅋㅋ

그녀를 모두가 마녀라고 부르죠..

그래서 모두가 누구인가요?ㅋㅋㅋ

첫 번째 남편 독으로 사망

두 번째 남편 익사함

세 번째 남자(결혼은 안함) 불 타 죽음

네번째 희생자는 #최재진 ?

그렇다기엔 둘이 너무 오래만남

모성애 강하다는데..

난 모성애 강한지 모르겠고..

지금은 스토리가 최재진 실종으로

이어지지만 노영원 아들 #최도현

집나가고 해야하니.. 스토리 진행 할거 많을 듯


#우리집4회

공조

방송이 끝난 영원(김희선)에게 의문의 택배가 도착한다. 택배상자의 물건을 보고 재진(김남희)이

위험에 빠졌다고 확신하는 영원.

그녀는 사강(이혜영)과 함께 재진을 찾기 위해

통영으로 내려가고,

그곳에서 재진과 세나(연우)의 흔적을 발견한다.

최재진 구하기 작전 돌입!

시어머니 #홍사강 x 며느리 #노영원 공조 시작

서로 불신하지만 일단은 공조는 해야함!

불륜은 했지만 죽여도 내 손으로 죽여야하는

남편 #최재진 을 찾아야하니..

이런 과정에서 홍사강이 아들의 내연녀인

#이세나 를 만나 돈을 건내며 정리하라고 한 사실이

선공개에 나옴!

이미 며느리보다 먼저 자기 아들 불륜을 알고 있었음

세상 엄마들이 다 저런건 아닐테지만..

같은 여자입장에서 생각하면 저건 좀 아니지 않나;

최재진한테 접근한건 돈 때문이 아닌거 같은?!

 

최재진을 찾기 위해서

노영원은 동생 노영민을

홍사강은 옥수수국수집 박강성을 대동한다고!

4인이 합세해 막강한 열혈 공조 예고!

남편 정체 더 궁금함;

싸이코같은 연기는 김남희가 최고지!ㅋㅋㅋ

혹시 영원이가 모르는 홍사강만 아는

아들의 비밀이 더 있을 수도?!

공조 목표는 같지만 서로를 신뢰할 수 없는

사생결단 추적 돌입!

설마 익사야?!!!

(안돼!! 김남희 더 나와야해!!!)

남편 죽으면 다음에는 노영원 아들 혹시

위험한거 아닐려나?

아빠가 아들이랑 너무 친했자나;;

아들이 혹시라도 눈치챘을수도?

"김희선과 이혜영이 김남희를 찾아 나선

이 장면은 켜켜이 숨겨왔던 비밀들이

한꺼번에 터져 나오는 핵심 분수령이 될 것"이라며

"김희선과 이혜영의 변화무쌍한 명품 열연에

푹 빠져들게 될 '우리, 집'

4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네. 저는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출처 MBC 우리 집

#우리집 #금토드라마 #MBC드라마 #주말드라마

#MBC주말드라마 #MBC금토드라마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재찬 #황찬성

#한국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드라마추천 #김희선드라마

#추리드라마 #미스테리드라마 #생활밀착형코믹스릴러

 

MBC 금토 드라마 <우리 집="">이 새롭게 시작하는데요.

김희선, 이혜영 주연으로 블랙 코미디 휴먼 스릴러 장르라고 합니다.

일단 장르는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구요!

또 그동안 MBC 금토드라마 계속 반응이 좋았는데 우리 집 까지 더해져서 흥행을 이어갈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그럼 드라마 우리 집 등장인물관계도 정보 몇부작 OTT 공식영상

1회 예고까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집 정보

편성 MBC 2024.05.24. (금, 토) 오후 09:50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주인공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

출연진 :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몇부작 : 12부작

연출 : 이동현, 위득규

극본 : 남지연

보는 곳 OTT : 웨이브


우리집 드라마 연출은 미쓰리는 알고 있다의 이동현 PD님이라고 하구요.

그리고 극본은 남지연 작가님인데 최근 드라마가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입니다.

이번에는 전혀 다른 내용의 드라마라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우리 집 인물관계도

우리집 인물관계도 입니다.

노영원과 홍사강은

애증의 고부관계이나 공조하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 집 등장인물

노영원 (배우 김희선)

대한민국 최고 심리상담의

그녀의 성공적인 커리어,

의사 남편, 부유한 시부모, 잘생긴 아들까지

그녀가 쌓아 올린 모든 것이 쉽게 이뤄진 것은 아니었다.

그녀의 가정 역시 여느 집처럼

사소한 문제들은 있었다.

다독이고 컨트롤하며 지켜내며 살 뿐...

 

홍사강 (배우 이혜영)

추리소설 작가 / 영원의 시어머니

홍여사의 인생은 오롯이 아들'재진'을 위한 삶이었다.

여러 난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희생으로

완벽한 가정을 만들었다고 자부했다.

다만 그녀의 예상보다 너무 유명해진 며느리 때문에

내 아들의 빈자리가 티가 날까

적당 선에서 누르고 있는 중이다.

최재진 (배우 김남희)

성형외과의사 / 영원의 남편

어머니에 맞춰 살아온 재진은 영원을 만나

어머니의 세계를 벗어났지만

영원의 세계 속에서 살게 되었다.

재진은 홍여사의 착한 아들이자

영원의 좋은 동반자

아들의 유일한 소통 창구로서

가장의 밸런스를 잘 지키고 있었다.

세나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말이다.

이세나 (배우 연우)

베일에 싸인 여자

그녀는 거의 평생을 가족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살아왔지만

세나의 인생은 답을 찾을 수 없는

커다란 물음표와 같았다.

그런 세나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TV 화면 속 '영원'이었다.

저 여자라면, 내가 그토록 찾아 헤맨

가족의 의미를 알려줄 수 있지 않을까?

 

최도현 (배우 재찬)

영원과 재진의 아들

훈훈한 외모 완벽한 성적, 책임감과 예의도 겸비했다.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영원의 말을 따르며

매일 영원이 정해준 스케줄을 꿋꿋이 해낸다.

그런 도현에게 무거운 비밀이 생긴다.

가족에게 영원히 감추기 위해 소이와 함께 집을 떠날 계획을 세운다.

노영민 (배우 황찬성)

영원의 남동생

번듯한 직업 없이 완벽한 누나에게 붙어 사는 철없는 남동생처럼 보이지만

누구보다 영원을 아낀다. 영원을 속 썩이면서도 묘한 위안을 주는 사랑스러운 철부지

최고면 (배우 권해효)

전 검찰총장 / 영원의 시아버지

잘나가는 법조인이었으나 지우고 싶은 순간이 있다.

바로 존경했던 고향선배, 영원의 아버지를 함정에 빠뜨리고

그를 자살로 내몰게 했던 것

죄책감에 시달리다 고향 선배 딸 영원을 며느리 삼고

영원을 보살피고 진심으로 내 자식처럼 대했다는 것으로 스스로 위안하며 살았다.

혼자만의 비밀을 간직한 채 버텨왔지만

이 가족을 위협하는 신호가 된다.


우리집 등장인물 소개를 보면

뭔가 비밀이 숨겨져있을 것 같은 느낌인데요.

과연 심리상담의 노영원은 시어머니인 홍사강과 가족을 지킬 수 있을지

오늘 밤 드라마를 통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김희선 이혜영 두 배우의

연기가 너무 기대되구요.

대립이 아닌 공조라니깐 또 어떤 케미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우리집 몇부작 정보도 확인했는데요.

우리집은 총 12부작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회차가 길지 않아서

더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 영원의 가족들 이야기

빨리 보고 싶고요!

우리 집 OTT는 넷플릭스에도 공개될까 싶었는데

아쉽게도 웨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추후에 넷플도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네요.

딱 장르가 블랙코미디라서 넷플릭스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우리집 드라마는 오늘밤 9시 50분 첫방송 되구요.

궁금하시다면 같이 본방 달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