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하츄핑 등장인물 줄거리

오늘은 이제 곧 개봉하는 ㅎㅎ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영화 버전

<사랑의 하츄핑=""> 정보 가져왔습니다!

딸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모두가 알만한 캐릭터죠 ,,,

아무래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서

다들 관심 많으실 것 같아

개봉 아직 조금 남았지만 ㅎㅎ

미리 가져와봤습니다!!

시작해볼까요~~

영화 사랑의 하츄핑 정보

❤️ 개봉일 ❤️

2024.08.07

❤️ 등급 ❤️

전체 관람가

❤️ 장르 ❤️

애니메이션

❤️ 국가 ❤️

대한민국

❤️ 러닝타임 ❤️

86분

❤️ 내용 ❤️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

❤️ 정보 ❤️

앞으로 나올 극장판 3부작 중

제 1기 애니메이션 영화 입니다!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 줄거리

인생의 소울메이트를 꼭 만나길 바라는

주인공 ‘로미’.

상큼발랄하고 순수한 성격을 가진

이모션 왕국의 12살 공주 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하츄핑’을 처음 본 뒤,

운명의 인연임을 알아보게 됩니다!

'로미'는 ‘하츄핑’을 찾기 위해

반대를 무릅쓰고 새로운 길을 떠나게 되는데요~

하지만 마침내 만나게 된 ‘하츄핑’은

인간과의 소통을 거부하고 맙니다…

처음 본 순간,

한 눈에 반해버렸어!

설레는 운명이 시작될

우리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 입니다~

사랑의 하츄핑 무대인사

특이하게도 애니메이션 영화인데 ㅎㅎ

무대인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래부터 무대인사 정보 입니다~

우선 7월 27일 토요일 입니다~

롯데시네마 김포공항과

CGV 용산 아이파크몰, 영등포에서 진행되는데요!

참석자는 하츄핑이라고 하네요 ㅎㅎ

7월 28일 일요일 일정 입니다!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에서 진행됩니다!

역시 참석자는 하츄핑입니다 ㅎㅎ

아직 남아있는 상영관도

은근 있으니 관람하실 생각이라면

빨리 예매해보세요 !!

추가로 부산과 대구에서도

무대인사를 진행하는데요~

8월 3일 토요일에는

부산 지역에서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광복, 부산본점

CGB 센텀시티에서 진행됩니다!

8월 4일 일요일에는

대구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상영관은 CGV 대구스타디움,

메가박스 대구신세계,

CGV 대구점이 있습니다 ㅎㅎ

영화 줄거리

처음 본 순간, 한눈에 반해버렸어! 설레는 운명이 시작된 우리의 첫 만남! 인생의 소울메이트를 꼭 만나길 바라는 ‘로미’ 우연한 기회에 ‘하츄핑’을 처음 본 뒤, 운명의 인연임을 알아본다. '로미'는 ‘하츄핑’을 찾기 위해 반대를 무릅쓰고 새로운 길을 떠나지만, 마침내 만나게 된 ‘하츄핑’은 인간과의 소통을 거부하는데…

메인 포스터

밤하늘 포스터

소울메이트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