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 우리 80회 예고편 줄거리

수지맞은 우리 80회에서 진태는 요양병원 자료집에서 한 환자의 자료를 찾아내 중요한 단서를 확보합니다. 마리는 형사를 만나 현우 사건의 수사 재개를 요청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합니다.

도영은 유명 작곡가의 연락을 받고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게 됩니다. 수지와 우리는 종이컵 전화기로 밤새 통화하며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나눕니다.

한편, 현성은 지난번 주먹질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며 우리와 술을 마시다가 취하게 되고, 우리는 현성을 집까지 데려다주며 또 다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수지맞은 우리 80회

예고편 짤막 영상

남매가 같은 정신과 의사였다니 참 기막힌 우연이네요!

진선생이 마당집 사장님 친딸이라니?

 

세상엔 분명 기적이라는게 존재하는데

내가 그동안 잊고 있었어요!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지영훈 알죠? 지영훈~

그 작곡가가 내일 날 만나재 방송국에서~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었어요!

우리 베프였잖아요 그때는!

우리가 다른 관계로 만났으면 어땠을까요?

남매가 같은 정신과의사였다니

참 기막힌 우연이에요

진선생님이 마당집사장님 친딸이라니

아버지! 아버지! 작곡가 주영훈 알지?

그 작곡가가 내일 날 만나재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었어요

우리 한때 베프였잖아요

수지맞은우리 79회

선우재덕 희망을 주지마

 
 
 
 
 
 
 
 
 
 
 
 

어머니 십년전 기술이랑 지금은

확연히 다를거예요

제가 좀 알아볼게요

인공지능으로 현재의 모습을

과거사진으로

변환시켜주는 전문가들이 있대요

뜻은 고맙지만 그일은 내가 알아서해

네 알겠습니다

하지만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면

말씀해주세요

내가 니 능력을 보여달라고

했던 말 잊은거냐?

네?

어제밤에 들었다

과거사진을 복원한다느니 돕게다느니

그거는 어머님이 워낙 상심해계셔서

용기를 드리느라

니뜻은 알겠다.하지만 더이상 자극하지마

아이를 찾을수있다는 헛된 희망을 주는건

니 어머니를 더 힘들게하는거야